색다른친구

반응형

교대 이층집 여의도점 외부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교대 이층집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여기는 꽃삼겹살이 유명 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8 2층에 있습니다.

교대이층집 여의도점은 평소 손님이 많아서 미리 예약을 해야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예약을 안 할시 문앞에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려야 됩니다. 

실내 모습 입니다.

고기집이다 보니 연기가 많이 납니다. 의자를 열면 외투를 넣을 수 있습니다.

긴 테이블이다 보니 여기저기서 이야기 하는 소리 때문에 조용한 곳을 좋아 하는 사람은 추천 하고 싶지 않습니다.

교대 이층집 여의도점 실내 사진
교대 이층집 여의도점 실내 사진

대표 메뉴인 꽃삼겹을 주문 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삼겹살 마블링이 꽃처럼 생겨서

꽃삼겹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꽃삼겹은 삼겹살 위에 갓김치, 파채, 고추짱아찌 등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160g에 16,000원으로 비싼편 입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밑반찬을 셋팅해 줍니다. 이것저것 꽃삼겹에 싸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가득 나옵니다.

교대 이층집 여의도점 밑반찬
갓김치
고추 장아찌
사과야채샐러드
나베

저는 이 해물탕이 꽃삼겹을 샤브샤브처럼 먹는건가 했는데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국물이 시원한게 소주 안주로 딱 입니다. 

백김치
파채
 와사비, 순태젖갈, 함초소금
기름장, 고주창

드디어 대표 메뉴인 꽃삼겹 입니다. 교대 이층집은 지방층이 두텁고 고루 분포된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만 엄선해서

제공 한다고 합니다.

꽃삼겹살

삼겹살이 꽃처럼 생겼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여러가지 넣어서 싸먹어 한 입에 먹기에 딱 좋은 크기 입니다.

꽃삼겹살

불판에 꽃삼겹살외에 통마늘, 꽈리고추, 세송이버섯, 떡, 방울토마토등이 같이 나와서 비쥬얼이 좋습니다.

교대 이층집 가브리살

꽃삼겹을 다 먹고 살짝 아쉬워서 가브리살도 먹었는데 고기가 쫀득 한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고깃집에서 마지막 하이라이트~

냉면 입니다.

물냉면

물냉면인데 수육이 한 점 있는데 너무 맛있게 보여서 먹고 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가격은 살짝 비싼데 국내산 1등급 돼지 고기를 사용해서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해물탕도 시원한게 은근히 중독성 있습니다.

냉면도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엄청 맛있습니다. 

긴 일자 테이블로 되어 있어 주위 소리가 커서 소음에 민감한 분들은 불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