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가격이 저렴한 마사지건이 나와서 구매 했습니다. 기존에 10만원대에서 30만원대 여서 약간 부담이 되서 구매 안했는데 교보에서 6만9원에 판매를 해서 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가격외에 가장 큰 장점은 휴대용 파우치가 같이 있다는것 입니다.

마사지건의 효과는 다음 과 같습니다.

1. 근육 타박상, 염좌, 긴장으로 인한 통증, 경련의 완화

2, 부은 부위에서 부종의 흐름을 도와 줍니다.

3. 두꺼워진 근막 및 결합 조직 완화

4. 근육의 젖산 축적 감소 효과

5. 팔, 다리등의 관절 운동성 향상 효과

6. 근육 피로 감소 효과

휴대용 파우치는 검은색으로 되어 있고 재질은 나일론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점은 케이스가 얇다는 것입니다. 누르면 쏙하고 들어 갑니다. 

휴대용케이스를 오픈한 사진 입니다. 구성품은 휴대용케이스, 본체, 충전용 아답터, 사용설명서 및 5가지(라운드볼, 에어로크, 더블포크, 플랫, 스파이럴) 마사지건에 연결하는 커넥터로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건 본체 사진입니다. 무게는 1.35kg으로 들으면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밑면에는 전원 스위치가 있고, 뒤면에는 마사지 강도와 전원표시 led창이 있습니다. 

왼쪽에 표시된 00은 진동의 세기를 나타내는 창 입니다. 0단계에서 30단계까지 설정 가능 합니다. 오른쪽에 40이라고 쓰여있는 창은 밧데리 잔량 창입니다. 완충시 99로 표시 됩니다.

 

밑에 +-는 진동의 세기를 조절하는 버튼 입니다. 터치로 되어 있어 갖다 데면 자동으로 진동세기가 조절 됩니다.

라운드볼에서 라운드의 재질은 스폰지로 되어 있습니다. 대퇴부나 팔근육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에어로크의 재질은 고무로 되어 있고 예전에 자동차 수동기어를 감싸고 있는 기어봉 느낌 입니다. 용도는 충격완화 및 민감한 부분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더블포크는 엉덩이나 종아리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플랫은 복부나 가슴, 등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재질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뼈에 닿을 시 아플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스파이럴은 손이나 발바닥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마사지건을 사용하면 안되는 사람

1. 동맥류, 출혈,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시는 분

2. 심박 조율기, 제세동기 사용중인 심장병환자

3. 임산부, 암환자

4. 90일 이내 관절 내 고정수술은 하신 분

5. 머리, 얼굴, 경추, 척추 등(민감한 부위)

6. 뼈와 가까운 근육량이 적은 부분(상완골, 발등, 손등 등등)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에 사용법, 배터리 설명서, 사용금지 및 효과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극소슨근육이완방법, 어깨통증, 목 통증, 팔 근육 통증, 다리 통증에 사용시간 및 회수가 나와 있는데 일반인이 보기에는 너무 어렵게 나와 있습니다. 이걸 이해 하려면 근육해부학을 따로 공부해야 될듯 하네요. 이런건 동영상으로 만들거나 사진으로 으로 자세히 설명하면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가격은 6만9천원에 휴대용파우치까지 있어 괜찮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해서 진동의 세기는 약합니다. 느낌상 마사지를 강하게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느낌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