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일산 동구 설문동에 오픈한 오고파를 다녀 왔습니다. 여기는 육개장을 전문으로 판매를 합니다. 주 메뉴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우거지육개장

얼갈이 우거지로 맛을 더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라고 합니다.

2. 해물순두부육개장

해물을 넣어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살리고 순두부를 더해 든든한 육개장이라고 합니다.

3. 수제비육개장

육개장과 수제비가 만나 별미 육개장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있고 건물도 뒷편도 있습니다.

가게 안 내부는 장식품들과 그림들이 걸려져 있어 카페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도자기로 된 부엉이도 있고 쇠로 만든 배와 영사기 장식품이 있습니다.

실내 자리 모습입니다. 그리고 가게 바로 앞에 흔들 의자가 있어 밥 먹고 잠시 앉았다가 가도 좋습니다.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 조리 하는 모습을 직접 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가야 되고 후식으로 커피와 오렌지 쥬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표메뉴로는 대파육개장, 육칼국수, 우거지육개장, 시골육개장, 수제비육개장, 해물순두부육개장 입니다.

가격대는 8천원에서 9천원대 입니다.

저는 2인이 가서 대파육개장과 뚝배기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대파육개장은 맵게!

반찬은 김치, 단무지 무침, 콩나물무침 3가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콩나물 무침이 맛있습니다. 김치는 보통이고 단무지 무침도 맛있구요

잠시 후 주문한 대파육개장과 뚝배기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냄새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밥을 압력솥에 해서 그런지 밥맛도 좋습니다. 

대파육개장입니다. 칼칼한게 맛있습니다. 여기에 콩나물고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가격은 8천원 입니다.

뚝배기 불고기도 괜찮습니다. 가격은 9천원이고 불고기 양이 타 가게에 비해 많습니다. 그리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숟가락으로 밥 없이 국물은 떠먹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