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오을 일요일에 사무실에 나왔다가 주변 식당들이 문을 닫은 관계로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살려고 갔는데 도시락이 없어서 그 대용으로 컵반이 보이길래 구매 하였습니다.

제가 산 컵반은 cj에서 나온 고추장제육덮밥을 샀습니다.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지금은 행사해서 2+1 행사를 하는데

아직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1개만 구매 했습니다.

과연 이걸루 한 끼가 해결 될 수 있을까요??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햇반컵반 사진 입니다.

구성은 햇반, 고추장제육양념소스 및 일회용 숟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햇반은 150g으로 일반 햇반과 같은 용량 입니다. 고추장제육덮밥소는 100g 입니다.

조리법은 고추장제육덮밥소스를 외쪽 모서리를 조금 잘라냅니다. 

그리고 햇반은 살짝 열고 같이 전자렌인지에 돌려 줍니다. 700W는 2분 1000W는 1분 30초 입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후 햇반컵반 종이컵에 고추장제육덮밥소스를 넣습니다. 

냄새는 정말 좋습니다.

그 다음 햇반을 소스위에 넣습니다.

그리고 소스와 햇반을 비벼 줍니다.

소스와 햇반을 비빈 모습 입니다.

일단 양이 적습니다. 성인 남자가 한끼로 먹기에는 부족 합니다.

맛은 보통 입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4천5백원에 먹기에는 많이 부족 합니다.

요즘 제육덥밥 싼 곳은 6천원에 먹을수 있고 보통은 7천원이면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컵반은 반찬이 없습니다. 그리고 국도 없습니다. 그래서 컵라면도 같이 먹어야

됩니다. 한 끼로 먹기에는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4천3백원짜리 도시락이 훨씬 낫습니다.

장점은 일회용 숟가락이 튼튼하고 긴데 좋습니다. 더 이상의 장점은 없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