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마키베리는 Aristotelia chilensis 로 알려져 있다. maqui 또는 칠레 wineberry의에서 나무 종입니다.  상업적으로 판매 된 과일의 대부분은 야생에서옵니다.자, 그럼 마키베리의 효능 15가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노화방지 효과

1. 노화 방지 효과 

DNA손상을 일으키는 자유 래디컬을 억제 시켜 조기 노화를 방지해 주고 주름 및 잔주름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피부의 윤기와 젊게 해줍니다.

당뇨병 치료

2. 당뇨병 치료

마퀴 열매는 항 당뇨병 성질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마키 베리는 혈중 포도당 균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신체의 포도당 내성을 향상시킵니다. 안토시아닌 특성의 존재는이 과일을 당뇨병 치료에 유리하게 만듭니다.

3. 신진 대사 촉진

마키베리(maqui berry)는 신진 대사를 향상시키고 몸에 새로운 활력을줍니다. 마키베리(Maqui berry)는 소화에 도움을 주며 우리 몸의 에너지를 적절히 방출합니다.

풍부한 산화방지

4. 풍부한 산화 방지제

많은 과학자들은 마키 열매가 자연에서 발견되는 가장 많은 양의 항산화 물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방지제로 알려진 안토시아닌(anthocyanin)이 매우 농축되어 있습니다.

항 염증

5. 항 염증 효과

마퀴 베리는 항염 작용을 합니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관절염과 질병에 매우 좋습니다.

심혈관

6. 심혈관 문제 치료 효과

혈액 내 콜레스테롤 산화는 심장 마비, 뇌졸중 및 동맥 경화와 같은 수많은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키 베리의 항산화 특성은 혈액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함으로써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7. 항균성

많은 연구 결과에 의하면 마키베리는 항 박테리아 물질이 있습니다. 이 식물의 특성은 모든 종류의 박테리아 감염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항암 효과

암세포는 신체에 존재하는 자유 라디칼에 의해 생성됩니다. 마키 베리에 함유 된 강력한 항산화제는 결장암 및 백혈병과 같은 다양한 암과의 싸움에 기여하는 N.K CELL이 자유 라디칼에 의해 DNA 및 세포 손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항바이러스

9. 항 바이러스 효과

연구에 따르면 마키베리는 많은 양의 항 바이러스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 헤르페스, 생식기 포진 및 HSV 2와 같은 여러 가지 바이러스 질환을 치료합니다.

체중감소

10. 체중 감소 효과

마퀴 베리는 양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혈당의 균형을 잡는 능력은 지방 세포의 생산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화

11. 소화를 돕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마키베리 열매는 신체의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열매는 소화를 더 쉽게합니다. 또한 여러 가지 소화기 질환을 완화시켜줍니다. 건강한 소화는 건강한 몸과 같습니다!

신장

12. 신장 관련 문제 치료

과일에있는 산화 방지제는 여러 가지 신장과 관련된 질환을 예방 합니다. 신장을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여 질병이 없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게 합니다.

영양소

13. 필수 영양소 풍부

마키베리는 칼륨, 칼슘, 비타민 C , 철분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이 모든 성분들이 몸을 건강하게 유지 시켜 줍니다.

14. 면역 체계 강화

마퀴 열매는 인체의 면역 체계 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또한 여러 질병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키베리의 규칙적인 섭취는 감기와 독감을 예방 및 치료합니다.

15. 수명 연장 효과

위의 열거한 내용 처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마키베리는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수명을 연장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상 15가지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