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2023.05.03 - [분류 전체보기] - 처음 가보는 베트남 패키지 여행 1일차~

처음 가보는 베트남 패키지 여행 1일차~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특히, 가기전에는 즐거움이 최고조에 달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패키지는 "모두투어 홈쇼핑인기상품 [하노이1박+드리오로2박(5성급)호텔 씨뷰UP] 하노이+하롱베

sfriendrelation.com

2일차의 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 조식 후 엔뜨로 이동[약 2시간 거리]
엔뜨 국립공원 관광
점심[카페 쓰어다] 스트릿 푸드
하롱베이로 이동
베트남 명물! 수상인형극 관람
석식[하롱장][한식-불고기]
석식 후 시내 투어, 콩차에서 커피 후 드리오로 하롱호텔[5성급] 투숙

전날에 비행기 4시간 30분 타고 공항에서 1시간 넘게 대기하고 너무 힘들어서 호텔가자마자 잠들고 아침 8시에 로비에서 일행들을 다시
만났습니다.
다행히 엔뜨로 가는 시간이 차로 2시간정도 걸려서 차에서 푹 잘 수 있었습니다.
"엔뜨 국립공원"에 도착해서 전기차로
이동해서 "카페 쓰어다"에서 스트릿 푸드를
먹었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잘 맞은 편입니다.
밖에 음악과 공기 좋은 곳에서 점심을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점심을 먹고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갔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조금 올라가니 정상에 도착하여 전망을 구경 했습니다.

베트남 하롱베이 마사지샵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서 마사지를 2시간 받았습니다. 가이드말이 여기가 베트남에서 가장 잘하는 마사지샵이라고 합니다. 마사지는 일반 태국마사지와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 조금 아펐다고 합니다.
다른점은 처음에 목과, 어깨는 앉은채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으로 귀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2시간동안 마사지를 받고 베트남의 명물
"수상인형극" 관람을 갔습니다.
수상인형극은 베트남에 3곳이 있었는데 2곳은 문을 닫고 지금은 한 곳만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국가에서 지원금을 받고...
하루종일 물속에서 공연을 하다보니 손, 발톱이 나마나질 않는다고 합니다.

하롱베이에 있는 "하롱장"에서 불고기 전골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같이 가신 어르신은 불고기 전골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해서 저희한테 다 줘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스트릿카를 잠시 기다리는데 밖에서 가방하고 이것저것 사달라고 하도 많이 해서 몇가지 사고 스트릿카가 도착해서 시티투어를 갔습니다.

베트남 하롱베이 콩차 외부
베트남 하롱베이 콩차 내부
베트남 하롱베이 콩차 내부 사진
베트남 하롱베이 콩차 커피

"콩차"라는곳이 유명해서 콩차에서 커피를
먹었는데 맛 있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괜찮구요
콩차는 베트남에서 가격도 비싸고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시티투어가 끝나고 숙소인 드리오로 하롱호텔[5성급]에 도착하고 2일차 여행이 끝났습니다.
뷰는 바다뷰여서 전망은 좋았습니다.
근데 베트남은 커튼을 안치는지 앞동에 사람들이 다 보였습니다.

내일은 하롱베이선상 관광이 있는데 베트남이 연휴라 사람이 많아서 배를 일찍 띄어야 기다리지 않고 빨리 관광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오전 7시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2023.05.07 - [분류 전체보기] - 베트남 패키지 여행 3일차[하롱베이 3천개 섬, 틱톱섬, 하롱 테마파크]

베트남 3일차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롱베이 선상관광-석회동굴, 티톱섬 중식-씨푸드 하롱 테마파크투어 오늘 일정은 아침 7시부터 시작 했습니다. 원래는 9시부터였는데 베트남이 연휴라

sfriendrelation.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