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2020년 6월 9일날 20분만에 케이뱅크법인계좌를 만들고 법인체크카드를 신청 했는데 2일만에 체크카드가 발급되어 받았습니다. 계좌 개설 속도 뿐만 아니라 카드 발급 속도도 기타 은행 보다 빨리 발급 되네요. 케이뱅크 법인체크카드는 종류는 하나이지만 목적에 따라 공용 법인 체크카드와 직원 개인용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법인 체크카드는 복잡한 혜택을 걷어내고 꼭 필요한 혜택만 키웠다고 하네요. 카드를 받고 직접 받은 경우 도 앱이나 pc홈페이지에서 사용등록을 해야됩니다. 직접 못 받은 경우 케이뱅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하고 카드 뒷면에 서명 후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럼 케이뱅크 체크카드(법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법인)는 현금 입출금 기능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별도로 법인체크카드와 현금 입출금 카드가 필요 없고 이 한장으로 모든게 해결 됩니다. 그리고 이체 수수료도 0원 입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법인)의 혜택은 1. 조건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2% 적립을 해줍니다. 타 카드는 전월 실적에따라 적립이 되는데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과 무관 합니다. 단,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 금액,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사회보험료 이용 금액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법인)의 포인트 적립되는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당월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다음달 16일에 적립 됩니다. 카드 매출 취소 시 해당 적립 포인트는 환수 되며, 취소 금액은 매입된 달의 이용금액에서 차감 됩니다. 일부 매입이 지연된 건에 대해서는 매입 완료 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케이뱅크 법인 포인트 사용 방법 입니다. 1. 계좌 입금-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법인에 연결된 계좌로 현금 전환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가 1원 입니다. 현금 전환의 최소 금액은 1원 입니다. 2. 상품권 교환-적립된 포인트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3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

국제선 무료 공항라운지 서비스-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됩니다. 단, 카드발급 월 포함 2개월 간에는 30만원 미만 시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1년에 2회만 사용 가능 합니다. 카드 소지자 1인에 한해서 무료 이용 가능 합니다. 마티나 및 스카이 허브라운지 이용횟수를 합산하여 연간 2회, 1일 1회 이용 가능 합니다.

인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있습니다. 제1여객터미널-마티나 라운지(동/서편), 스카이 허브 라운지(동/서편/탑승동)에 있습니다. 제2여객터미널-마티나 라운지(4층 면세지역)에 있습니다. 김포공항은 면세구역-스카이 허브 라운지(면세구역35번 게이트)에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면세구역-스카이 허브 라운지(면세구역2층 9/10번 게이트)에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법인)는 인터넷 뱅킹답게 쉽게 인터넷으로 한도 관리 및 결제 기능 관리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법인계좌개설에서 부터 카드 발급 까지 쉽고 빠르게 발급 받았습니다. 스타트업 기업니아 신생 법인 기업들의 경우 법인계좌 개설 부터가 너무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케이 뱅크는 법인 인감 증명서도 없이 법인 계좌와 체크 카드를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