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안마를 좋아하는 터라 안마를 자주 받기는 부담 스럽고 해서 안마의자 렌탈을
알아보다가 중고나라에서 가격이 저렴한 안마의자가 있길래 구매 했습니다.
제품은 웰모아라고 하는 제품이고 본사에서 전시용으로 사용했던거라고 합니다.
본사에서 직접 체험도 하고 구매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가정인 경우 as가 1년 무상, 사무실에서 사용할 경우 as가 6개월 입니다.
안마의자도 자동차와 같은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50만원짜리 보고 갔다가 체험 해보고 결국 80만원짜리를 구매 했습니다.
거기에 서울, 경기는 배송비가 10만원 이구요 총 90만원주고 구매 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발바닥 안마도 되고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엉덩이 부분도 안마가 가능 합니다.
디자인도 생각 보다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네요
리모콘 입니다. 무선이 아니라 유선 입니다.
전원버튼, 퀵코스, 자동코스 및 다리 각도, 전신 각도도 조절 가능 합니다. 무중력 각도도 있습니다.
안마 속도, 안마 넓이, 에어 강도도 조절 가능 합니다. 안마 시간은 10분, 20분, 30분 셋팅 가능 합니다.
자동안마는 무중력안마, 피로회복, 스트레칭, 힐링안마, 사용자 맞춤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 맞춤에서는 다시 직장인, 학생, 주부, 운동선수, 부모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수동안마에서는 전체, 구간, 고정으로 선택 가능해서 안마를 받고 싶은 부분만 선택 가능합니다.
공기압도 전체, 팔/어깨, 팔/엉덩이, 다리/발 부분 강도도 선택 가능 합니다.
공기압 세기를 조절하는 창 입니다. 공기압을 3단계 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발 롤러는 강약 2단계로 조절 가능 합니다.
안마 받는 모습입니다.
전기요금도 하루에 몇 시간 이용해도 한달에 만원도 안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층간 소음 때문에 문제라고 하는데 이 안마의자는 전혀 문제 없다고 합니다.
가격 80만원 + 운송비 10만원 총 90만원에 구매 했구요 일주일 사용해 본 결과
가격 대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배송하시는 기사분도 웰모아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그림과 같이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좋습니다. 다만 배송이 10일에서 15일정도 걸리는게 약간 단점 입니다.
그 이유는 안마의자 체크 및 안과 밖에 다시 한 번 청소하고 출하 시켜서 기간이 좀 걸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