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가천린포크구이센터 김포점을 다녀 왔습니다. 크기는 4천평 규모이고 한옥식으로 지어진 2층 짜리 건물 입니다. 1층 반은 고기와 야채를 파는정육점이 있고 나머지 반은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2층은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구부터 아름다운 나무들이 조명에 비춰 정말 장관 입니다.
오픈한지 일주일정도 되서 입구 주위에 화환이 많이 있었습니다. 건물앞에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차 하기 매우 편합니다. 건물이 한옥식으로 지어서 입구 전등도 한옥식으로 멋있게 되어 있습니다.
정문 입구 천장도 한옥식으로 디테일하게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가천린포크구이센터 정문을 지나면 왼편에는 정육점이 있고 오른편에는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왼편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르고 계산한 다음 2층으로 가서 구워 먹으면 됩니다. 2층은 상차림 비용만 받습니다. 처음에는 야채들도 같이 구매 해야 되는지 알았는데 2층에 다 셋팅이 되어 있어서 같이 구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1층에는 돼지고기, 소고기 등등 모든 종류의 고기가 있고 야채, 채소 및 쌈장등을 팔고 있습니다. 캠핑이나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여기서 구매하면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 합니다.
1층 가운데에 정원이 있는데 엄첨 비싼 나무를 심어서 정말 멋집니다. 건물 안과 밖에 나무들이 정말 아름답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엘레베이터 입구 앞에는 의자가 비치 되어 있어 편히 쉴수도 있습니다. 바닥도 대리석으로 매우 고급져 보입니다.
2층에는 룸과 홀로 되어 있습니다. 룸은 최대 16명이 들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룸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었습니다. 들어온 순서대로 룸으로 안내 해주고 룸이 다 차면 홀로 자리를 안내 해 줍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룸이 다 차서 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상차림 가격은 어른 5천원 어린이 3천원 입니다. 냉면류 8천원, 가천특미 만원 후반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