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 갔다가 애플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를 샀습니다. 제품명은 라온랩에서 나온 맥세이프 호환 무선충전 거치대 입니다. 전에 유튜브에서 나온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무선 충전기를 사려다가 줄 길이가 1m이고 고속 충전이 안된다는 점 때문에 가격이 5천원인데도 갈등하다가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정품은 너무 비싸고 정품 투명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고 엄청 후회를 해서 구매를 안 했습니다. 그러다가 라온랩에서 나온 맥세이프 호환 무선충전 거치대를 보고 3가지 장점이 있어 구매 했습니다. 1. 15W 충전 지원 2. 케이블이 분리 가능 3. 거치대뒤에 고리가 있어 가로, 세로 거치 가능 가격은 2만 2천원 입니다.
박스 앞, 뒤 사진 입니다. 충전 거치대 앞에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어 나름 귀엽네요~ 박스 안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성품은 C to C 케이블 1m, 무선충전 거치대 및 맥세이프 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앞면 고양이 그림이 그려저 있고 맥세이프 링은 아이폰외 다른 기종에 붙여서 사용 가능 합니다.
옆면에는 c 타입 케이블을 꼽을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두께는 아이폰 14 프로 보다 조금 더 두껍습니다.
뒷면에 고리가 있어 거치가 가능 합니다.
라온랩 맥세이프 호환 무선충전 거치대는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어 있어 고급져 보이고 내구성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 14 프로를 세로로 거치한 모습입니다.
아이폰 14 프로를 가로로 거치한 모습입니다. 가로나 세로로 거치해도 매우 안정적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자력 입니다. 박스에는 맥세이프 호환 N45 / 2.1T의 강력한 네오디뮴 마그네틱 적용이라고 적혀 있는데 전혀 이해가 안되네요~ 구매 할때 박스 개봉도 안되고 샘플로 나와 있지 않아서 검증을 못하고 구매 했습니다. 개봉 후 테스트 해보니 나름 괜찮습니다. 아래는 자력 테스트 동영상 입니다.
라온랩 맥세이프 호환 무선충전 거치대는 가격은 2만 2천원으로 조금 비싼편 입니다. 그러나 장점으로 케이블 분리가 가능해 어디서든 쉽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15W지원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 합니다. 가로, 세로 거치가 가능해서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핑거 그립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