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요즘 남자들도 눈썹왁싱 및 화장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 번에 가양역 부근에 새로 오픈한 난뷰티앤아카데미에서 눈썹왁싱과 눈썹화장을 했습니다. 새로 오픈한 샵이여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규모도 크더라구요!
피부관리, 속눈썹, 왁싱 등등을 한 번에 케어 가능하고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술 후 만족도가 매우 좋습니다. 남자가 가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정문

위치는 가양역 7번 출구에서 약 219미터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양아벨테크노지식산업센터 2층에 있습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고객대기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고객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고급져 보입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내부는 속눈썹연장 및 펌을 하는 룸, 왁싱룸, 피부관리 룸 및 교육장이 있습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속눈썹룸

속눈썹룸 입니다. 여기서는 속눈썹연장, 펌 등등 속눈썹에 대한 모든 시술을 한다고 합니다. 요즘 남자들도 속눈썹 펌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왁싱룸

왁싱은 크게 슈가링과 하드왁싱을 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페이스 왁싱, 바디 왁싱, 임산부 왁싱등을 한다고 합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수료증 및 인증서

교육장 내부에는 각종 상장과 인증서들이 있어서 믿음이 확 가네요~
간단히 차 한잔하고 설명을 듣고 왁싱룸으로 안내를 받고 누웠습니다. 눈썹을 디자인하고 꼼꼼히 마커로 그리신 후 슈가링으로 왁싱을 했습니다. 슈가링이 하드보다는 통증이 덜 했습니다.

난뷰티앤아카데미 눈썹왁싱 전
난뷰티앤아카데미 눈썹왁싱 후

눈썹 왁싱 및 화장 후 깔끔해 보이고 너무 좋네요~
3주 후에 리터치 받으러 갈 예정 입니다.
가양역에 위치한 난뷰티앤아카데미는 피부관리, 속눈썹, 왁싱 등 모든것을 한 번에 시술 가능한 샵 입니다. 원장님도 분야별로 3분이 계십니다.
앞으로 난뷰티앤아카데미 단골이 될것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