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경기도 파주시 문화로 32 1층에 위치한 신간짬뽕집에 다녀 왔습니다.

신간짬뽕
신간짬뽕 주차공간

신간짬뽕은 짬뽕이 맛있다고 소문난 집 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신이 매울신 입니다. 매운 짬뽕집 입니다. 주차는 가게 옆에 2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많아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신간짬뽕 실내
신간짬뽕메뉴

신간짬뽕은 크게 간짬뽕하고 짬뽕으로 두 가지로 나우어 집니다. 간짬뽕은 국물이 없는 짬뽕이고 그냥 짬뽕은 국물이 있는 짬뽕입니다. 둘 다 매운맛 단계는 1단계, 2단계, 3단계로 나누어 집니다. 메뉴판에 보시면 짬뽕은 1단계, 매운 짬뽕은 2단계~3단계로 선택하셔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1단계도 많이 맵습니다. 2단계, 3단계는 엄청 매울것 같습니다. 곱배기는 천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짬뽕과 간짬뽕 곱배기 한 개씩 주문 했습니다. 짜장은 4천원으로 저렴 합니다. 근데 셋트로 시키시는게 더욱 더 저렴 합니다.

신간짬뽕
신간간짬뽕

짬뽕 색이 뻘건게 매워 보이고 입맛을 자극 합니다. 짬뽕에는 기본적으로 홍합, 새우, 고기, 오징어, 버섯, 배추 등이 들어 가 있습니다.

신간짬뽕 고기
신간짬뽕 김치
신간짬뽕 홍합
신간짬뽕 새우
신간짬뽕 오징어
신간짬뽕 버섯

고기, 새우, 버섯등과 면을 같이 먹으면 훨씬 더 맛있습니다. 곱배기를 시켰는데 맛있어서 공기밥도 추가로 1개 시켜 먹었습니다.

신간짬뽕 공기밥

공기밥 양도 많습니다. 양이 많으나 간짬뽕에 비비면 딱 맞습니다.

신간간짬뽕과 공기밥
신간간짬뽕과 공기밥
신간간짬뽕과 공기밥

간짬뽕과 짬뽕을 먹어보니 기분 좋게 매운맛 입니다. 곱배기를 드시면 공기밥은 추가 안 하셔도 될듯 하구요 곱배기를 안드시면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매운 짬뽕 정말 괜찮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