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 2월29일 주문한 얼티밋 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일명 김혜수 핸드폰줄이 왔습니다.

기성품이 아니라 주문 후 제작해서 배송을 하는 시스템이어서 시일이 좀 걸렸습니다.

시간이 걸린 만큼 가격은 할인하고 해서 8천9백4십원에 구매 하였습니다.

포장 케이스는 딱딱한 재질의 박스에 와서 매우 만족 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는 투명 플라스틱인데 처음 살때 들어가 있는 케이스보다 하드하고 퀄리티 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끝 길이는 대략 1m 50cm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끝이 매우 긴편 입니다. 제가 키가 180cm인데 최대로 해서 착용해도 넉넉합니다.

아마 여자분들이 대각선으로 착용하게 끔 하기 위해서 길이를 길게 한것 같습니다.

핸드폰 케이스와 끈 부분은 검은색 쇠로 되어 있어서 매우 안정적이고 도색을 잘해서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끈 끝 부분도 검은색 쇠로 마감을 잘 했습니다.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중간에 8자 형태로 되어 있는 부분도 쇠로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이니셜이 영어로 쓰여 있고 이 부분을 이용하여 끈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와 같이 키가 180cm인데 끈 길이가 키의 2/3정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끈을 잡고 돌려도 매우 안전합니다.

활용도는 목에 맬수도 있고 크로스, 어깨로 맬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9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끈이 있어 활용도가 높고 옷 코디에 맞춰 잘 사용하면 매우 좋은 케이스

같습니다.

그리고 투명 젤리 케이스보다 하드해서 케이스 퀄리티도 매우 좋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