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위치한 돈살롱 입니다. 여기는 프리미엄 제주 암돼지를 도살한날 바로 급냉동시켜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맛이 정말 맛있고 신선 합니다.
실내는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아늑 합니다. 의자도 폭신하구요. 가게 잎구에는 위생1회용 앞치마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고기류에서는제주암돼지 냉동 삽겹살로 단일 메뉴이구요 가격은160g 13,000원 입니다. 점심식사도 파는데 암돼지김치찌개 7천원, 청국장 7천원, 제육볶음 8천원 입니다. 고기를 시키면 매운팔도비빔면이 3천5백원, 된장찌개 4천원, 감태김밥 4천원, 매운볶음밥 3천원, 계란찜 2천원, 공기밥 천원 입니다.
기본 반찬들 입니다. 종류가 많고 다 맛있습니다.
오이지 무침 입니다.
무생채 입니다.
오이와 마늘 붉은 고추가 들어간 냉국입니다. 맛있어서 1번더 추가 했습니다. 오이냉국 맛 입니다.
김치는 묵은지 김치가 나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불판에 구워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생마늘, 갈치속젓, 쌈장 입니다. 갈치속젓은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이 있죠
가지볶음, 무말랭이, 기름장 입니다. 무말랭이는 반찬 중 제일 맛있네요
고기와 싸먹을수 있는 상추, 깻잎, 파무침 입니다.
주문은 제주암돼지 2인분, 청국장, 매운팔도비빔면을 시켰습니다.
제주암돼지냉동삼겹살 2인분 입니다.
청국장 입니다. 청국장 시키면 공기밥도 나옵니다. 공기밥과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팔도비빔면?? 을 시켰는데 매운팔도비빔면이 없다고 골뱅이와 소면으로 대체해서 주셨습니다. 완전 감동이였습니다.
돈살롱 냉삼 맛있게 드시는법도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1. 바싹 굽지 않습니다.
2.고사리, 꽈리, 마늘쫑을 함께 굽습니다.
3. 좋아하는 젖갈을 얹어 먹습니다.
4. 감태김밥에 고기를 얹어 먹습니다.
5. 청국장에 밥몇숟갈 말아서 술안주에 좋습니다.
돈살롱은 당일 도축한 제주암돼지를 급랭시킨 고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그때그때마다 틀리수 있다고 합니다. 반찬들이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있고 맛도 정말👍👍👍
일산에 위치한 돈살롱 삼겹살집은 정말 맛있고 신선하고 반찬은 그때그때 만들어서 정성과 맛이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