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점 곱도리탕에 다녀왔습니다. 6시30분쯤 갔는데 대기팀이 1팀 있어서 대기명단에 적고10분정도 있다가 들어갔습니다. 저녁 시간때라 손님이 많았습니다.
실내사진 입니다. 실내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실내 반은 사각테이블 나머지 반은 원형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근데 원형 테이블쪽은 간격이 좁은게 아쉬웠습니다.
메인 메뉴는 곱도리탕이구요 추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곱도리탕 2~3인분은 2만8천원, 날치알주먹밥, 날치알볶음밥은 2천원, 계란대접밥도 2천원 입니다. 계란대접밥은 밥에 김가루을 뿌리고 그 위에 계란후라이가 언져서 나옵니다. 곱도리탕과 계란대접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무짱아치가 나옵니다. 그리고 곱창과 닭을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가 있구요.
계란대접밥입니다. 위에서 말한데로 밥과 김가루 계란후라이가 언져서 나오고 참기름도 들어가 있어 맛있고 고소합니다. 양도 공기밥2그릇정도 됩니다.
기다리던 곱도리가 나왔습니다. 곱도리탕은 닭도리탕에 곱창을 넣어서 곱도리탕입니다. 그 밖에 배추, 깻잎, 떡등이 들어 가 있습니다. 곱창은 입에 살살 녹는게 맛있습니다. 닭도리탕의 국물과 궁합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다만 양이 적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곱창을 많이 넣을수는 없겠죠.😭
곱창과 닭은 옆에 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새콤합니다. 다 먹고 날치알볶음밥 1인분을 시켰습니다. 밥은 냄비를 가져가서 볶아서 갖다줍니다.
날치알 볶음밥1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많습니다. 곱도리탕과 계란대접밥1개, 날치알볶음밥1개해서 총 3만5천원 나왔습니다. 곱창과 닭도리탕과 케미가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주차는 나갈실 때 이야기하면 2시간 넣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