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구 성석동에 위치한 연화산에 갔습니다.
연화산은 짬뽕이 유명 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984-31에 위치 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 주차하기는 편리 합니다.
차를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가는데 입구에는 손을 씻을수 있는 세면대가 있고 문 왼편에는 흡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양 옆에 연예인들 사인이 빼곡히 붙혀 있습니다. 입구 쪽에 의자가 있어 만석시 대기하는 공간 입니다. 옆에 커피 자판기는 100원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전자출입을 위한 QR코스 인식기와 수기로 적을 수 있는 명부도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인테리어가 중국에 있는 식당과 매우 흡사 합니다. 메뉴판 사진도 중국에 있는 식당과 비슷합니다.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과 차를 갖다 주는데 차는 쟈스민 차를 갖다 줍니다. 아래는 메뉴판 사진 입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짜사이 및 채소 무침 3가지가 나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대는 비싼편 입니다. 교동이나 기타 프렌차이즈 중국집 보다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에 들어가서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 해물짬뽕과 옛날 볶음밥을 주문 했는데 5분도 안 걸려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짬뽕 색깔이 붉으스름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은 먹어보니 교봉 짬뽕보다는 깊은 맛이 있는것 같습니다. 나중에 밥 말아 먹어도 진짜 맛있을듯 합니다.
옛날 볶음밥 입니다. 볶음밥에는 옛날 볶음밥과 삼선 볶음밥 2종류가 있습니다. 밥은 같고 짜장이 옛날 짜짱을 쓰냐 삼선짜장을 쓰나에 따라 틀림니다.
볶음밥은 일반 중식당에서 먹는 볶음밥과 맛은 비슷합니다. 볶음밥 드실꺼면 가격 저렴한 곳이 나을듯 합니다.
해물짬뽕은 먹을만 하구요 볶음밥은 비 추천 합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짬뽕 위주로 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