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샤오미 노트 10은 가격이 20만원대 초반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5G는 지원 안하고 4G를 지원 합니다.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5G 사용해도 잘 터지지 않아 저도 5G폰을 쓰지만 LTE우선 모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20만원 초반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화이트를 17만원에 구매
했습니다.


장점은 다음 과 같습니다.
1. 4개의 카메라-48MP(광각 카메라)+8MP(초광각 카메라)+2MP(텔레매크로 카메라)+2MP(심도센서)
2. 128GB의 넉넉한 공간
3. 듀얼 스피커
4.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
5. 듀얼 유심 지원


단점은??
1. NFC가 없어 교통카드 기능 사용 불가
2. 무선 충전기능이 없음
3. 내구성이 약해 보임(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그러나 가격대비 이 정도 스펙이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 합니다.

샤오미 노트 10 박스 정면 사진

구성은 핸드폰 본체, 젤리 케이스, USIM 트레이 분리 핀, 사용자 가이드, 보증서, 충전용 어댑터, 충전 및 USB 데이터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노트10 개봉 사진
샤오미 노트 10 개봉 사진
샤오미 노트10 사용자 가이드 및 보증서

박스를 오픈하면 핸드폰 본체가 나오고 본체를 빼면 작은 상자 안에 젤리 케이스, 사용자 가이드, 보증서 및 USIM 분리핀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 밑에는 충전 아댑터와 충전 및 USB 데이터 케이블이 있습니다. 충전 아댑터 부피가 커서 박스가 두꺼운 것 같습니다.

샤오미 노트10 이용자 가이드
샤오미 노트10 보증서

이제 핸드폰 본체를 보겠습니다.

샤오미 노트 10 뒷면

뒤면은 하얗색으로 깔끔하고 생각보다 이쁘네요~느낌 상 내구성은 많이 떨어 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샤오미 노트10 USIM 트레이

USIM 트레이를 보면 나노 유심칩을 2개 꼽을 수 있고 마이크로 SD카드 1개를 꼽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노트10 USIM 트레이1
샤오미 노트10 옆면 사진

샤오미 노트10 옆면을 보면 볼륨 조절 버튼과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전원 ON-OFF겸 지문

인식 센서 기능도 겸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노트10 옆면사진1
샤오미 노트10 밑면 사진

샤오미 노트10 밑면은 3.5mm 이어폰 단자, USB Type-C 테이터 통신 및 충전기 연결 포트 및 스피커가 있습니다.
밑면과 위면에 스피커가 2개가 있습니다.
요즘 삼성 저가형 핸드폰도 3.5mm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 있는 기능이 스피커 청소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30초 동안 싸이렌 소리가 나면서 스피커를 먼지를 청소 해준다고 합니다.

샤오니 노트10 스피커 청소 어플

샤오미 노트10은 20만원 초반대 가격이면서 128GB의 스토리지를 지원 합니다. 그리고 wifi도 2.4와 5GHz 동시 지원.
블루투스 5.0, 듀얼 스피커, 적외선 송신기, 쿼드 카메라 48MP(광각 카메라)+8MP(초광각 카메라)+2MP(텔레매크로
카메라)+2MP(심도센서), 그리고 후면 광각 카메라로 4k 동영상 가지 지원이 됩니다.
단점은 NFC 지원이 안되 교통카드를 사용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기능도 없습니다.
그러나 중고로 10만원 중반에 살 수 있는 핸드폰 중에서는 과연 최고하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