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친구

반응형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김군네 통닭집에서 양념반 후라이드반 순살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

목적을 가지고 간것은 아니고 외부 테이블에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 가게 됬습니다.

저녁 9시 인데도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야외에서는 자리가 없어서 못 앉고 내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결론은 제 입맛에는 상중정도 였습니다. 사람이 많은데는 기본적으로 맛은 있으나 너무 바쁘면 맛이 조금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김군네통닭집 마곡점

근데 알고 보니 김군네통닭집은 체인점이더라구요 2012년 10월에 오픈한 통닭집...

들어가서 메뉴를 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뉴가 복잡한 것은 싫어 합니다. 그래서 통닭집 이니 양념반후라이브반 순살로 주문 했습니다.

통닭의 종류는 후라이드 통닭, 양념통닭, 후반양반, 눈꽃양파통닭, 파인애플간장통닭, 레드불간장통닭, 로제에 반했닭 입니다.

후라이드 통닭은 김군네통닭집 시그니쳐메뉴라고 하고 바삭바삭한 전통 후라이드라고 합니다.

양념통닭은 추억의 맛, 옛날 양념통닭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바른 통닭이라고 합니다.

눈꽃양파통닭은 양파 슬라이스와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통닭이라고 합니다.

파인애플간장통닭은 김군네 통닭집의 수제소스에 상큼한 파인애플 토핑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달달함과 짭쪼름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레드불간장통닭은 화끈하고 핫한 맛에 달달한 간장통닭을 동시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먹기 좋다고 합니다.

로제에 반했닭은 부드러운 다리살만을 튀겨내어 진한 토마토와 생크림의 조화로 맛을 낸 로제 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 밖의 사이드 메뉴로는 바짝포, 감자튀김, 진미채튀김, 똥집튀김, 고추튀김, 모듬포가 있습니다.

그 밖에 김군네떡볶이, 수제오뎅탕, 해물짬뽕탕, 나가사키짬뽕탕, 황도, 반건조오징어, 노가리 등이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안주 시키는데 엄청 고민이 될것 같습니다.

통닭을 시키면 기본 셋팅으로 빈 접시, 소금과 카레가루, 무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옵니다.

제가 주문 했을 땐 소금하고 카레가루만 나왔는데 소스가 2개 더 나온다고 하네요...흑흑

드디어 후반양반이 나왔습니다. 통닭 밑에 있는 종이가 약간 앤틱한 느낌이라 보기 좋습니다.

맛은 그냥 조금 맛있다는 정도 였습니다. 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나 아무튼 통닭은 상중정도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